top of page

김민재 제외 충격' 사실상 분데스리가 결승전

작성자 사진: URo ParkURo Park

이번 시즌에 바이에른 뮌헨은 분데스리가 우승을 위한 결정적인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한국시간으로 11일 오전, 바이에른 뮌헨은 레버쿠젠과의 원정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이는 2023-24 시즌 분데스리가 21라운드의 경기로, 바이에른 뮌헨은 이번 경기에서 12연패를 이루려는 포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바이에른 뮌헨은 16승 2무 2패로 승점 50점을 기록하여 리그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반면 레버쿠젠은 16승 4무로 승점 52점을 획득하여 바이에른 뮌헨을 2점 앞서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바이에른 뮌헨이 승리한다면 리그 선두에 올라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김민재가 헤딩을 하는모습을 안내해주고있다.
김민재가 헤딩을 하는모습이다.

독일의 이적 전문 매체인 트랜스퍼마크트는 바이에른 뮌헨과 레버쿠젠의 맞대결을 앞두고 양 팀의 베스트11을 선정하여 소개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과 레버쿠젠의 통합 베스트11에서는 공격수로 케인과 자네(바이에른 뮌헨), 그리고 비르츠(레버쿠젠)가 선정되었습니다. 미드필더에는 무시알라와 고레스카(바이에른 뮌헨), 그리고 샤카(레버쿠젠)가 이름을 올렸으며, 수비진에는 그리말도, 타, 프림퐁(레버쿠젠), 그리고 데 리트(바이에른 뮌헨)가 포진했습니다. 골키퍼로는 노이어(바이에른 뮌헨)가 선정되었습니다.


양 팀의 통합 베스트11 중에서는 바이에른 뮌헨이 공격진과 미드필더진에서 우세한 반면, 수비진은 레버쿠젠이 우세한 것으로 평가되었습니다.


이는 레버쿠젠이 올 시즌 분데스리가에서 20경기 중 14골만을 실점하여 리그 최소 실점을 기록한 반면, 바이에른 뮌헨은 김민재가 아시안컵 출전 이전까지 모든 경기에 선발 출전하며 20경기에서 19골을 실점했기 때문입니다.


레버쿠젠이 골을넣고 팀원끼리 좋아하고있는 모습을 안내하고 있다.
레버쿠젠이 골을넣고 팀원끼리 좋아하고있다.

김민재는 아시안컵 출전 이후 바이에른 뮌헨에 복귀한 가운데, 레버쿠젠전 출격을 앞두고 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지난 8일 김민재의 훈련 복귀 영상을 소개하면서, 올 시즌 후반기 김민재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습니다.


김민재가 복귀한 바이에른 뮌헨은 부상 중이었던 센터백 우파메카노가 레버쿠젠전을 앞두고 훈련에 복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측면 수비수 데이비스는 부상으로 인해 레버쿠젠전 출전이 불투명한 상태입니다. 또한 경미한 무릎 부상을 당한 골키퍼 노이어는 레버쿠젠전을 앞두고 러닝 훈련을 진행했지만 경기 출전 가능 여부는 불확실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스포츠 실시간 중계 영상을 지원하는 플레이티비를 안내합니다.


  • 플레이티비 스포츠 이용

  • 실시간 스포츠티는 저희가 오래전부터 해오던 일입니다. 플레이티비는 직접 송출을 하고 있으며 해외 및 끊기는 부분 해결을 위해 과감히 투자하여 영상 해결을 하였습니다. (영상 문의는 채팅창을 통해 문의 주세요) ➜ 플레이티비 이용 24개의 채널을 라이브로 송출하고 있습니다. 이것 또한 직접 송출이며 국내 유일의 티비이기 때문에 이러한 서비스를 해드릴 수 가있습니다. ➜ 플레이티비 스포츠정보 안내

  • 결장자정보.스코어.라인업.파워볼분석등 필요한 스포츠관련 컨텐츠를 외부 페이지를 통해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더 필요하신 정보 요청해 주십시요.

  • 스포츠중계,MLB중계,해외축구중계,해외스포츠중계,메이저리그중계,실시간중계,NBA중계,야구중계,티비중계,축구중계,영화 드라마중계


플레이티비 보증업체안내이미지입니다.
플레이티비 보증업체안내이미지

 
 
 

Comments


bottom of page